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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은행 전북본부 고객만족도 전국 1, 2위 차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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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은행 전북본부 고객만족도 전국 1, 2위 차지
  • 신성용 기자
  • 승인 2016.04.20 17: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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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은행 전북본부(본부장 최용구)는 전국 농협은행 809개 점포를 대상으로 실시한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도내 영업점이 전국 1, 2위를 차지해 도내 영업점의 우수성을 입증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1위는 전북혁신도시지점(지점장 한양호), 2위는 진안군지부(지부장 장기요)가 차지했다.

고객만족도 조사는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만족도 수준을 평가하고 고객 충성도 및 개선해야할 사항 등 고객의 니즈(Needs)를 파악함으로써 고객 서비스 개선 과제 도출과 실행을 통해 경쟁우위의서비스 제공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 하고 있으며 전국단위로 1년에 6회 실시한다.

전북본부는 반걸음 앞서 변화하고 선도하는 영선반보(領先半步)정신과 현장경영을 중시하며 고객만족을 위한 실천을 꾸준히 다져왔다. 

최용구 본부장은 “고객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친절하고 우수한 직원들을 많이 발굴해 경쟁 우위의 서비스 제공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성용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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