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기업 ㈜트리플에이컴퍼니가 지난 3월 28일 배달치킨 브랜드 '치킨퍼주닭'을 치킨&치밥 브랜드 ‘치킨퍼주닭 라이스’로 리뉴얼 런칭했다고 19일 밝혔다.
㈜트리플에이컴퍼니 측은 “지난해 하반기 치킨 배달 전문점으로 치킨퍼주닭 브랜드를 신규 오픈한 바 있다”며, “치열한 레드오션 시장 점유율 경쟁에서 어려움을 겪었다. 이에 치킨과 밥의 절묘한 궁합을 자랑하는 치밥 메뉴를 필두로 과감하게 브랜드 리뉴얼 런칭을 단행했다”고 설명했다.
이는 치킨&치밥 브랜드로 탈바꿈해 퍼플오션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겠다는 각오라고 덧붙였다.
리뉴얼된 치킨퍼주닭의 신메뉴는 MZ세대, 직장인 등을 핵심 타겟으로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메인 메뉴는 푸짐한 양과 트렌디한 비주얼이 특징인 'XXL 치킨라이스'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풍부한 야채를 첨가한 것이 포인트다.
아울러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건강 메뉴 '케이준치킨포케', '훈제닭가슴살포케' 등을 도입해 주문 선택 폭을 넓혔다.
치킨퍼주닭 본사 기획개발팀 최은서 팀장은 “본사의 장점인 음식 브랜드 운영 노하우를 접목해 틈새시장을 공략할 수 있는 퍼플오션 브랜드로 재탄생했다”고 말했다.
치킨퍼주닭 본사 R&D팀 한소은 대리는 “미각, 시각, 건강까지 고려해 맛은 물론 비주얼에도 많은 공을 들였으며 특히 치킨라이스를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풍부한 야채를 활용했고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트렌디한 건강 메뉴 ‘포케’를 도입했다. 가맹점주님과 고객분들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항상 발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치킨퍼주닭 라이스 구로직영점 매장은 수도권 지하철 7호선 남구로역과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 사이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