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20 14:31 (월)
무주군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상태바
무주군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 한용성
  • 승인 2014.02.13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주군은 2014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는 행정에 대한 고객의 욕구와 만족도를 알아보고 고객이 원하는 민원행정서비스를 실현한다는 취지에서 진행되는 것으로, 무주군의 민원서비스 이용 민원인 500여 명을 대상으로 한다.

조사대상 선정은 민원행정 시스템을 통한 무작위 표본추출로 했으며, 우편과 대면을 통한 설문조사로 진행하고 있다.

설문내용은 신속과 공정, 친절 등 민원사무 3원칙 실천에 대한 만족정도, 민원서비스와 환경개선에 대한 요구사항 등이다.

무주군 관계자는 “조사결과를 각 부서에 전달해 전 직원이 함께 공유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며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는 살고 싶은 무주을 만드는 힘이자, 무주군 민원행정서비스를 개선해 나가는 꼭 필요한 기초자료가 될 것으로도 기대를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춘향제 12년째 전두지휘...한복의 美, 세계에 알릴것
  • 서울공항 봉인 해제에 일대 부동산 들썩… 최대 수혜단지 ‘판교밸리 제일풍경채’ 눈길
  • 화려한 축제의 이면... 실종된 시민의식
  • 군산 나포중 총동창회 화합 한마당 체육대회 성황
  • 삼대가 함께 떠나고 싶다면, 푸꾸옥
  • 눈에 보이지 않는 학교폭력 ‘사이버 불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