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군은 2014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는 행정에 대한 고객의 욕구와 만족도를 알아보고 고객이 원하는 민원행정서비스를 실현한다는 취지에서 진행되는 것으로, 무주군의 민원서비스 이용 민원인 500여 명을 대상으로 한다.
조사대상 선정은 민원행정 시스템을 통한 무작위 표본추출로 했으며, 우편과 대면을 통한 설문조사로 진행하고 있다.
설문내용은 신속과 공정, 친절 등 민원사무 3원칙 실천에 대한 만족정도, 민원서비스와 환경개선에 대한 요구사항 등이다.
무주군 관계자는 “조사결과를 각 부서에 전달해 전 직원이 함께 공유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며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는 살고 싶은 무주을 만드는 힘이자, 무주군 민원행정서비스를 개선해 나가는 꼭 필요한 기초자료가 될 것으로도 기대를 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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