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3:33 (월)
SK브로드밴드, 고객가치 강화 위해 ‘CV컨설팅단’ 운영
상태바
SK브로드밴드, 고객가치 강화 위해 ‘CV컨설팅단’ 운영
  • 전민일보
  • 승인 2009.02.1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브로드밴드가 현장 경영을 통한 고객가치(CV)를 극대화하기 위해 CV컨설팅단을 운영한다.
CV컨설팅단은 사내 CV 전문 강사를 포함해 CV 전문 교육을 받은 16명의 사내 직원으로 구성되며, 이들은 상반기 안에 전국 90여 개의 고객센터를 방문해 현장에서 CV활동을 진단하고 개선 필요 사항에 대해 CV컨설팅을 수행하게 된다.
특히 고객센터에 대한 사전 CV 평가 자료와 실제 현장 진단 결과를 종합적으로 분석해 현장에서 즉시 개선 교육을 시행, 고객 중심·현장 중심 경영의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
이에 따라 SK브로드밴드는 먼저 고객 접점 활동을 위주로 하는 고객센터를 대상으로 CV컨설팅을 진행한 후 전체 유통망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SK브로드밴드 관계자는 “CV컨설팅단을 통한 현장 중심 활동은 고객 입장에서 프로세스를 진단하고 개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SK브로드밴드는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과 CV지향적 기업문화 확립을 통해 회사의 본원적 경쟁력을 높이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효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2024 WYTF 전국유소년태권왕대회'서 실버태권도팀 활약
  • 군산 나포중 총동창회 화합 한마당 체육대회 성황
  • 기미잡티레이저 대신 집에서 장희빈미안법으로 얼굴 잡티제거?
  • 이수민, 군산새만금국제마라톤 여자부 풀코스 3연패 도전
  • 대한행정사회, 유사직역 통폐합주장에 반박 성명 발표
  • ㈜제이케이코스메틱, 글로벌 B2B 플랫폼 알리바바닷컴과 글로벌 진출 협력계약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