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브랜드 국내 최초, 최장,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 약속
한국GM(주)는 지난 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쉐보레 브랜드의 출범을 축하하고 획기적인 고객 서비스 브랜드 ‘쉐비 케어(Chevy Care)’를 발표했다.
한국GM은 쉐보레 브랜드 출범 원년을 맞아 올해 연말까지 신제품 전 차종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차체 및 일반부품 보증기간을 5년 또는 10만km로 연장한다고 밝혔다.
또한 3년간의 소모품 무상교환 및 7년 무상 긴급출동 서비스 등 파격적인 고객 서비스를 약속했다.
쉐비 케어는 3월부터 올해 연말까지 쉐보레 브랜드 전 차종에 ▲3년간 4회 엔진 오일·필터, 에어클리너 무상교환 ▲차체 및 일반부품 보증기간 5년 또는 10만km 적용 ▲출고시점부터 7년 간 24시간 연중무휴 무상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카몬 사장은 “국내 최장의 제품보증기간 적용은 쉐보레 제품의 높은 품질과 국내 시장에 대한 강력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한다”며 “앞으로 쉐보레는 우수한 신제품을 업계 최고 수준의 새로운 고객 서비스와 결합해 국내 고객들께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군산=김종준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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