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20 13:45 (월)
GM대우, ‘여심 잡기’ 마케팅 강화
상태바
GM대우, ‘여심 잡기’ 마케팅 강화
  • 신수철
  • 승인 2010.11.15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세티 프리미어 구입 여성 고객 ‘지니 킴’ 드라이빙 슈즈 제공

GM대우가 유명 슈즈 디자이너 ‘지니 킴(JINNY KIM)’과 함께 라세티 프리미어 구입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여성 전용 드라이빙 슈즈’를 제공하는 등 여심(女心) 잡기 마케팅을 강화한다.

이번 이벤트는 ‘여성 운전자를 위한 특별한 선물’이라는 컨셉트로 오는 12월 중순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된다.

이 기간 중 2011년형 라세티 프리미어를 구입한 여성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디자이너 지니 킴이 라세티 프리미어의 크루즈 컨트롤에서 영감을 얻어 직접 제작한 한정판 드라이빙 슈즈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여성들에게 잘 알려진 미용 건강 전문 유통기업인 ‘올리브 영’의 전국 7곳의 매장에서 한정판 라세티 프리미어 드라이빙 슈즈를 판매할 예정이다.

GM대우 마케팅커뮤니케이션담당 이경애 상무는 “편안한 착용감에 스타일까지 살릴 수 있는 드라이빙 슈즈의 컨셉트가 더욱 세련된 디자인과 크루즈 컨트롤의 편의성을 강화한 2011년형 라세티 프리미어 이미지에 정확히 부합한다”고 밝혔다. 

한편, 지니 킴은 2006년 개인 구두 브랜드를 론치한 이 후 젊은 여성 고객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미국의 고급 백화점 노드스트롬에 브랜드를 입점시키며 차세대 슈즈 디자이너로 주목 받고 있다. 

군산=김종준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춘향제 12년째 전두지휘...한복의 美, 세계에 알릴것
  • 서울공항 봉인 해제에 일대 부동산 들썩… 최대 수혜단지 ‘판교밸리 제일풍경채’ 눈길
  • 화려한 축제의 이면... 실종된 시민의식
  • 지유온 성장 가속화…상장전 경쟁력입증
  • 군산 나포중 총동창회 화합 한마당 체육대회 성황
  • 삼대가 함께 떠나고 싶다면, 푸꾸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