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중앙동 주민센터는 27일 직원들의 사기진작과 역량강화를 통해 민원인들에게 품격 있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친절 · 청렴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에서 최근 다양하고 복잡해진 민원에 효율적으로 대처하기 위한 상황별 매뉴얼 숙지와 전화 응대 요령 교육으로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반부패 · 청렴 서약 및 선서를 통해 공직자로서 청렴하고 공정한 사회를 조성하는데 모범이 될 것을 다짐했다.
정상택 동장은 “이같은 교육으로 자랑스러운 중앙동 만들기를 통해 사람의 도시, 품격의 전주를 실현하는데 전 직원이 계속해서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양규진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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