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 군산지사(지사장 한명덕)는 12일 지사를 방문하는 가입자들의 불편을 해소하고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고객의 날’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전 직원들은 친절결의문 낭독에 이어 Clean day로 지정해 민원실 환경을 재정비하고, 고객도우미를 활용한 민원인 안내와 공단의 서비스 상태를 객관적으로 점검하기 위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한명덕 지사장은 “국민과 함께 하는 공단이 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국민보건 향상과 삶의 질 향상은 물론 국민이 신뢰하고 매우 만족하는 공단이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군산=김종준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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