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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주우체국 고객의 소리 경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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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주우체국 고객의 소리 경청
  • 전민일보
  • 승인 2009.05.25 09: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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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주우체국(국장 오세창)은 21일 완주우체국 회의실에서 송공준 의장(전, 애향본부장)을 비롯한 지역사회 각 분야의 고객 위원과 우체국 관계자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9년 상반기 고객대표자 회의를 개최했다.
오세창 완주우체국장은 인사말을 통해 고객감동, 사랑가득 완주우체국이 실현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고객대표자로 참석한 송공준의장 등은 택배업무 경쟁력 강화를 위한 건의사항,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우체국 택배 전화 사기 피해예방, 저금리에 따른 우체국 예금의 안전성의 활성화 방안 등의 의견을 제시했다.
이와 관련, 완주우체국장은 소외계층 불우이웃과 소년,소녀가장 지원사업을 적극적으로 실시하여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완주우체국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완주=김성도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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