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보건소가 27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멋진 친절이 행복한 고객을 만든다’라는 친절서비스 교육의 주제로 민원인에게 친절도를 높여 행복한 김제시를 만들기 위해‘명품 서비스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참가자들이 교육을 통해 새로운 마음가짐과 진취적인 마인드를 갖고 능동적으로 민원인을 대할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고 교육을 추진했다.
김형희 보건소장은“ 지속적인 교육으로 더욱 다양한 친절교육을 통해 변화하는 보건행정 환경에 발 맞추고 친절 마인드를 향상 시키겠다”며 “시민들로부터 신뢰받고 감동받는 고품질 행정서비스 제공으로 시민행복지수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제=임재영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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