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4:25 (일)
한국지엠, 판매서비스 품질 3년 연속 1위 달성
상태바
한국지엠, 판매서비스 품질 3년 연속 1위 달성
  • 김종준 기자
  • 승인 2015.07.15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엠이 경영 컨설팅 전문기관인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최근 실시한 ‘2015 한국산업의 판매서비스 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판매부문 1위에 올라 이 부문 3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KSQI는 서비스 품질에 대해 고객들이 체감하는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총 27개 산업 내 113개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고객이 지각하는 서비스 품질 수준을 평가해 서비스 이행률을 지수로 환산한 것.

한국지엠은 고객접점부문 내 11개 항목 중 맞이인사, 친절성, 업무지식, 시설관리 등을 포함한 거의 대부분의 영역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해 총 95점으로 국내 완성차업체 중 최고 점수를 받았다.

이는 지난해 8월부터 올해 5월까지 서울 및 5대 광역시에 있는 쉐보레 대리점에 대한 점수 산정 결과를 토대로 했다.

마크 코모 부사장은 “3년 연속 판매서비스 품질 부문에서 1위를 달성한 것은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한국지엠의 가치를 증명한 것”이라며 “한국지엠은 앞으로도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군산=김종준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2024 WYTF 전국유소년태권왕대회'서 실버태권도팀 활약
  • 군산 나포중 총동창회 화합 한마당 체육대회 성황
  • 기미잡티레이저 대신 집에서 장희빈미안법으로 얼굴 잡티제거?
  • 이수민, 군산새만금국제마라톤 여자부 풀코스 3연패 도전
  • 대한행정사회, 유사직역 통폐합주장에 반박 성명 발표
  • ㈜제이케이코스메틱, 글로벌 B2B 플랫폼 알리바바닷컴과 글로벌 진출 협력계약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