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은 고객관리 프로그램인 ‘쉐비 케어3-5-7’을 2012년에도 연장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한국지엠은 쉐보레 브랜드 출범 원년을 맞아 지난해 연말까지 신제품 전 차종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3년 무상점검 및 소모품 교환, 5년 또는 10만km 차체 및 일반부품 보증기간 적용, 7년 무상 긴급출동 서비스 등 파격적인 고객 서비스를 시행한 바 있다.
쉐비 케어는 1월부터 올해 연말까지 쉐보레 브랜드 전 차종에 3년간 4회 엔진 오일·필터, 에어클리너 무상교환을 비롯, 차체 및 일반부품 보증기간 5년 또는 10만km 적용, 출고시점부터 7년간 24시간 연중무휴 무상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SK스피드메이트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오지대 및 심야 시간대까지 7년 24시간 무상 긴급출동 서비스를 보다 신속하게 제공할 계획이다.
군산=김종준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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