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5:32 (월)
화순군 입지 호재 누리는 ‘화순센텀 모아엘가 트레뷰’ 동·호 지정 공급
상태바
화순군 입지 호재 누리는 ‘화순센텀 모아엘가 트레뷰’ 동·호 지정 공급
  • 길문정 기자
  • 승인 2023.03.20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글로벌 백신 허브 및 K-바이오 거점 호재 누리는 입지 갖춰
중도금 무이자 혜택으로 입주까지 천만원이면 내 집 마련 꿈 실현
‘화순센텀 모아엘가 트레뷰’  투시도

화순군의 다양한 호재를 누리는 일반분양 아파트 ‘화순센텀 모아엘가 트레뷰’가 전용면적 78㎡, 84㎡B타입의 분양을 성황리에 완료하고, 84㎡A과 C타입을 동·호 지정 중이라고 밝혔다. 

현재 화순은 K-글로벌 백신 허브 및 K-바이오 거점 입지로 주목받으며 미래가치 상승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화순군은 지난해 공공건축물 건립을 위해 총 사업비 3330억 원을 투입하기로 확정하고, 백신·바이오 분야 대형 국책사업과 생활SOC 시설 공사를 본격적으로 추진 중이다. 지난 8일에는 제약 바이오 전문기업과 투자협약을 체결, 화순 공장에 150억원을 투자해 2023년까지 mRNA백신 시생산시설을 구축키로 했다. 

특히 화순군은 화순을 K-바이오 거점 입지로 새단장하며 청소년·여성·고령 3대 친화도시 조성, 도시재생과 더불어 생활 인프라 확충을 하고 있다. 마을공동체혁신센터, 여성프라자, 장애인복지관, 노인복지관, 가족센터, 생활문화센터 등 13개 시설이 들어서는 ‘화순 세대 연대복합센터’는 2024년 초에 완공을 앞두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생활 문화 인프라 확충, 기업 및 인구 유치 및 자본유입이 화순 지역경제 발전에 긍정적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되면서, 화순군 내 유일한 일반분양 아파트인 ‘화순센텀 모아엘가 트레뷰’에도 수요자들의 이목이 쏠린다. 

단지는 남향 위주 배치, 일부세대 4BAY 혁신설계를 적용해 뛰어난 채광과 통풍을 자랑한다. 주변에서 보기 드문 명품 커뮤니티 시설 마련, 탄탄한 입지와 더불어 고금리 시대 속 입주까지 천만원 중도금 무이자 등의 혜택을 제공해 자금 마련 부담을 크게 낮췄다. 

인근의 광주 월남, 내남, 선교지구는 쇼핑, 문화 등 생활편의 인프라가 상대적으로 부족하다는 아쉬움이 있었지만 ‘화순센텀 모아엘가 트레뷰’는 화순군 신 주거벨트로서의 입지도 뛰어나다. ‘화순 세대 연대복합센터’가 단지 앞에 위치하며, 차량 5분 거리에 보건소, 하나로 마트, 고인돌 전통시장, 군청, 화순고려병원, 화순전남대학교병원, 지방법원 등이 생활편의 인프라가 밀집해 있어 원스톱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여기에 광역시 생활권을 실현하는 교통 여건을 더했다. 화보로, 너릿재로, 제2순환도로를 이용하면 광주까지 10분대로 진입 가능해 광주의 다양한 쇼핑, 문화 인프라를 빠르게 이용 가능하다. 화순 IC나 도보 거리에 위치한 시외버스정류장, 화순군내버스 터미널을 이용하면 광주뿐 아니라 보성, 장흥 등 주변 지역의 진출입도 수월하다.

단지 가까이에는 화순초·중·고, 제일중 등이 가까이 있어 도보로 안심 통학이 가능하며, 서울권 명문 대학을 많이 보내기로 유명한 능주고 등 명품 학군을 누릴 수 있어 학령기 자녀를 둔 세대에게 적합하다.

단지 내에는 지상 공원화 설계로 쾌적한 조경 환경을 갖췄으며, 지상 차량 진입을 최소화하고 횡단보도 없는 안전한 아파트로 안심 통행이 가능하다. 차량운행의 대부분을 지하주차장으로 향할 수 있게 설계했다는 점에서 지상을 가로질러 야외주차와 지하주차장 출입이 필요하는 타 단지와 차별점을 보인다. 세대당 1.3대에 달하는 넉넉한 주차공간을 확보해 주차난 문제를 최소화했으며, 주차장을 지하에 배치해 눈이나 비, 미세먼지 등의 영향을 받지 않고 차량을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 

‘화순센텀 모아엘가 트레뷰’ 관계자는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천만원만 준비하면 입주 시까지 추가 비용 걱정이 없는 안전한 일반분양 아파트”이며 “화순군의 다양한 호재를 누릴 수 있는 중심 입지에 자리하면서도 내집마련 자금 부담을 크게 낮춰 선착순 동호 지정 또한 빠른 마감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2024 WYTF 전국유소년태권왕대회'서 실버태권도팀 활약
  • 군산 나포중 총동창회 화합 한마당 체육대회 성황
  • 기미잡티레이저 대신 집에서 장희빈미안법으로 얼굴 잡티제거?
  • 이수민, 군산새만금국제마라톤 여자부 풀코스 3연패 도전
  • 대한행정사회, 유사직역 통폐합주장에 반박 성명 발표
  • ㈜제이케이코스메틱, 글로벌 B2B 플랫폼 알리바바닷컴과 글로벌 진출 협력계약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