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털 노마드 시대에 폰테크로 간편하게 수입을 버는 시스템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뷰업이 sns 활동을 기반으로 하는 앱테크 서비스를 오픈했다.
적금처럼 모을 수 있는 돈버는 퀴즈, 광고 시청 등과 같이 간단한 활동을 통해 앱으로 수익을 버는 재테크 방식에서 MZ시대에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SNS를 접목시킨 신개념 리워드 서비스이다.
뷰업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이용한 온라인 활동으로 적립금을 모으는 방식으로 핸드폰만 있으면 가족끼리 가정 속에서 즐기면서 할 수 있는 간편한 돈버는 어플이다.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내가 원하는 만큼 일을 할 수 있는 스마트폰 부업으로 PC로 원활한 작업이 가능한 사무보조, 타이핑, 블로그 포스팅, 문서작성 알바 등의 자택 알바들보다 훨씬 간편한 방법으로 돈벌기가 가능하다.
코로나 이후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이 대세인 가운데 사이트 메인에 나와있는 사진을 손가락으로 클릭하는 방식으로 포인트를 벌 수 있는 뷰업은 40대, 50대도 연령 상관없이 누구라도 이용하기 간편할 뿐만 아니라 목돈을 벌기 위해 재택근무 직업을 찾는 직장인, 주부, 대학생, 청소년에게도 투잡알바로 대체가 가능한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다.
뷰업 관계자는 “안드로이드 외에 아이폰으로도 이용이 가능한 앱테크로써 월급 하나만으로 바라보고 살기 힘든 시대에 나이 제한으로 주말 혹은 오후, 야간, 새벽, 저녁 알바를 할 수 없는 미성년자 외에도 출퇴근이 힘들어서 인터넷으로 돈버는 방법을 찾는 임산부, 주부에게도 추천드리니 어려움 생활 속에서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기 바란다”고 전했다
신개념 리워드 ‘뷰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뷰업 사이트에서 알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