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회의에서는 2014년 치안종합성과평가 결과가 저조한 것에 대하여 문제점을 설명하고 각 기능별로 치안만족도 및 정책과제에 대하여 잘된 점 및 미흡한 점을 정밀 분석하고 2015년도 성과 향상 추진대책을 중점 논의했다.
특히 치안만족도 분야인 접촉고객을 대상으로 평가하는 치안고객만족도의 민원· 112신고처리 등 사건처리 현장에서의 문제점 및 향상방안에 대하여 해당 계장 및 각 파출소장의 대책보고가 있었다.
김병기 서장은 “모든 직원들이 성과평가에 대하여 관심을 가지고 추진성과지표를 정확히 이해하고 각 분야별로 잘 된 점과 미흡했던 점을 분석하여 2015년에는 모든 기능에서 성과가 향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무주=한용성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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