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소방서(서장 하재기)는 지난 26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마인드 향상을 위한 서비스 실천 교육을 가졌다.
이번 교육은 일선에서 시민들을 상대하는 직원들의 친절의식을 높여 시민들에게 감동과 사랑의 119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날 교육에는 이종구 강사가 초빙돼 ‘친절 적금을 들자’는 주제로 전화(방문) 민원 응대 요령, 고객만족을 위한 친절마인드 제고 등에 대해 특강을 펼쳤다.
하재기 소방서장은 “앞으로 시민들에게 고품격 친절서비스를 제공하고 전화민원 응대 서비스 품질을 높여 시민 눈높이에 맞춰 마음으로 다가서는 119소방행정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읍=김진엽기자
저작권자 © 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