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3 15:06 (금)
정읍소방서, 친절마인드 향상 실천 교육
상태바
정읍소방서, 친절마인드 향상 실천 교육
  • 김진엽
  • 승인 2011.09.28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소방서(서장 하재기)는 지난 26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마인드 향상을 위한 서비스 실천 교육을 가졌다.

  

이번 교육은 일선에서 시민들을 상대하는 직원들의 친절의식을 높여 시민들에게 감동과 사랑의 119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날 교육에는 이종구 강사가 초빙돼 ‘친절 적금을 들자’는 주제로 전화(방문) 민원 응대 요령, 고객만족을 위한 친절마인드 제고 등에 대해 특강을 펼쳤다.

  

하재기 소방서장은 “앞으로 시민들에게 고품격 친절서비스를 제공하고 전화민원 응대 서비스 품질을 높여 시민 눈높이에 맞춰 마음으로 다가서는 119소방행정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읍=김진엽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기미잡티레이저 대신 집에서 장희빈미안법으로 얼굴 잡티제거?
  • 군산 나포중 총동창회 화합 한마당 체육대회 성황
  • 대한행정사회, 유사직역 통폐합주장에 반박 성명 발표
  • 이수민, 군산새만금국제마라톤 여자부 풀코스 3연패 도전
  • 만원의 행복! 전북투어버스 타고 누려요
  • 메디트리, 관절 연골엔 MSM 비타민D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