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자원공사 전북지역본부(본부장 임형호)는 26일 본부 상황실에서 전북본부 및 각 댐,관리단 접점직원 40명을 대상으로 활기찬 직장생활 가꾸기와 고객들에게 친절서비스 향상을 위한 고객만족(cs) 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現 서비스 전문강사인 손지원강사를 초빙, 수자원공사에 맞는 특화된 교육을 통해 불만고객을 이해하고 다양한 고객의 변화에 따른 상황을 설정, 고객과 진정으로 통하는 서비스를 집중 교육했다.
손지원 강사는 서비스 마인드 이해 , 전화응대법, 불평고객의 만족사례, 자기감정 다스리기, 서비스 시뮬레이션 등 이론과 실습을 병행해 직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서 개최된 cs경영위원회에서도 고객접점 직원들의 애로사항이나 어려움 등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였고 “열린경영으로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는 것은 물론 다양한 서비스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다양한 서비스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K- water 되겠다“ 윤윤호 고객지원팀장은 말했다. 박종덕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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