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북도경제통상진흥원은 20일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민원 응대 역량 향상을 위한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경청과 공감을 기반으로 한 소통 스킬과 응대 방법을 학습해 임직원들의 민원 응대 역량을 강화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올바른 비즈니스 및 소통 매너를 함양해 경진원을 찾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구성됐다.
경진원 윤여봉 원장은 “직원들의 이미지가 우리원의 이미지라는 생각으로 친절응대를 위한 교육을 지속 실시할 예정”이라며 “이를 통해 사내 친절 문화가 확산되고 직원들은 다양한 고객들의 요구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김명수기자
저작권자 © 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