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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물품 불만 생기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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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물품 불만 생기면...
  • 전민일보
  • 승인 2009.02.09 09:06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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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물품에 대한 불만을 전화 한통으로 해결할 수 있게 됐다.
조달청(청장 권태균)은 지난 5일 조달물품에서 발생한 불량품 신고나 A/S 요청 등을 전화 한통으로 해결할 수 있는 조달품질신문고 직통전화(1588-8128)를 개설했다.
그동안 조달청은 조달물품에 대한 불만을 온라인으로 신고할 수 있는 ‘조달품질신문고’를 지난해부터 나라장터에 개설, 운영해왔다.
하지만 조달품질신문고에 신고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인터넷으로 나라장터에 접속한 후 본인 확인절차를 거쳐 신고해야 하는 상당한 불편이 제기돼 왔다.
앞으로 조달물품에 대한 하자나 불만이 발생하면 인터넷(나라장터 조달품질신문고) 뿐만 아니라 지역에 관계없이 1588-8128로 신고하면 된다.
조달물품에 대한 불만사항이 접수되면 조달청은 24시간 내에 조치하고, 필요시 납품업체 및 수요기관과 협의를 통해 원만히 처리하게 된다.
조달청 관계자는 “이번 조달물품 하자신고 직통전화 개설로 품질서비스 질이 한층 높아지게 됐다”며 “앞으로 조달품질신문고를 명실상부한 종합하자관리센터로 발전시켜 고품격의 조달서비스를 더욱 확대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효주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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