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12 20:33 (일)
브이앤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미민트’ 선보여
상태바
브이앤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미민트’ 선보여
  • 길문정 기자
  • 승인 2021.12.15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능성 원료인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 함유
사진 제공: 브이앤코㈜
사진 제공: 브이앤코㈜

메디컬 플랫폼 전문 기업인 브이앤코㈜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미민트(mimint)’를 선보인다.

미민트가 최초로 선보이는 제품은 ‘MY DIET 마이 다이어트 (이하: 마이 다이어트)’이다.

해당 제품은 간편하게 복용 가능하도록 레몬민트맛 캔디 형태로 제작돼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 천천히 녹여 먹거나 깨물어 먹을 수 있다.

또한 상큼하고 달달한 레몬 맛에 자일리톨과 페퍼민트가 더해져 청량함과 깔끔함을 자랑한다. 간식이 생각나거나 식후 텁텁함을 없애고 싶을 때 먹기 좋다.

패키지 역시 MZ 세대의 감성과 니즈를 담아 내기위해 패키지 상자의 노란색은 레몬의 상큼함을, 파란색은 시원한 민트를 표현했다.

캔디는 한 포씩 낱개로 포장되어 있어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으며 작은 파우치나 가방 속에 넣어 다닐 수 있도록 슬림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마이 다이어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공인한 제조원에서 생산하며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 원료를 사용한다.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다.

미민트 관계자는 “마이 다이어트는 편의성은 물론 맛과 기능 그리고 디자인까지 모두 고려한 캔디형 건강기능식품 제품”이라며 “앞으로 건강한 일상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 따르면 2020년 건기식 시장 규모는 4조 9000억 원으로 5조 원에 육박하고 있다. 이는 전년 대비 6.6% 성장한 것으로 올해는 5조 원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기미잡티레이저 대신 집에서 장희빈미안법으로 얼굴 잡티제거?
  • 화려한 축제의 이면... 실종된 시민의식
  • 서울공항 봉인 해제에 일대 부동산 들썩… 최대 수혜단지 ‘판교밸리 제일풍경채’ 눈길
  • 군산 나포중 총동창회 화합 한마당 체육대회 성황
  • 대한행정사회, 유사직역 통폐합주장에 반박 성명 발표
  • 만원의 행복! 전북투어버스 타고 누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