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도 우정사업 경영대상 및 고객만족 우수국 선정
정읍우체국(국장 강종천)이 2011년도 우정사업 경영대상 및 고객만족 우수국으로 선정돼 지난 13일 지식경제부장관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정읍우체국은 우정사업 경영평가에서 우편매출액 등 7개 계량 지표와 우편소통품질경영 등 3개 비계량지표에서 각각 1위의 성적을 올려 전북지방우정청 최우수국으로 선정됐다.
이같은 성과는 지난해 고객쉼터를 새롭게 정비하고 고객 눈높이에 맞는 고객만족 체감 서비스 제공과 신속·정확한 무결점 배달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집배원 고객만족 역량을 강화한 결과로 풀이되고 있다.
강종천 국장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욱 친절한 우정서비스와 고객감동 실천을 통해 우체국을 사랑해 주신 지역주민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정읍=김진엽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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