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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읍교육청, 고객만족도 향상 친절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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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읍교육청, 고객만족도 향상 친절교육
  • 김진엽
  • 승인 2010.08.02 15: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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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읍교육청(교육장 한일석)은 지난 29일 관내 일반행정직 및 사무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친절서비스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공직자로서의 소명감 부여와 함께 고객감동의 친절봉사 마인드를 확립하고, 민원전화와 방문 시 응대하는 기본자세 등 구체적인 사례중심으로 이뤄졌다.

  

특히 참석자들은 교육수요자 등 외부고객에게 최선의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 실천의지를 다졌다.

  

이밖에 공직자로서의 지켜야할 청렴 관련 교육과 기록물관리 교육 등 직무관련 교육을 병행함으로써 공무원의 자질 향상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일석 교육장은 “앞으로도 정읍교육청은 소통․배려․나눔을 기조로 ‘함께하는 교육 공동체’를 실현하여 학생과 학부모, 교직원 모두가 소통하는 교육정책을 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정읍=김진엽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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