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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원서,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치안종합성과 평가 보고회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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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원서,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치안종합성과 평가 보고회 개최
  • 천희철 기자
  • 승인 2014.03.27 13:4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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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원경찰서는 27일 경찰서 대회의실에서 경찰서장과 각 과 계장 및 지구대 파출소장이 참여한 가운데 국민이 공감하는 눈높이 치안을 위해고객만족정책 추진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추진방향을 설명하는 치안종합성과 평가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각 기능별 치안활동의 잘된 점과 미흡한 점을 분석, 공유하고 이를 토대로 앞으로의 치안활동의 방향제시와 기능별 업무 협조에 대한 토의 등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주민의 눈높이에 맞춘 치안활동으로 고객만족도와 체감안전도를 높여 시민들에게 더 나은 양질의 치안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심도 있는 논의가 이루어졌다.
한편, 김 관 서장은 “치안만족도 향상을 위해선 무엇보다 대민접촉부서인 지역경찰, 수사, 민원실 등 일선 경찰관들이 주민의 눈높이에서 공감받는 치안활동을 전개하되 눈에 보이는 것만으로 판단하지 말고, 주민의 이야기를 진정성을 가지고 잘 들어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하면서, “형식적인 치안성과 보다는 체계적이고 내실 있는 치안성과 계획과 목표를 이루어 주민이 공감하는 치안 정책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남원=천 희 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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