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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춘향애인」과 통합마케팅으로 농가소득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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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춘향애인」과 통합마케팅으로 농가소득 향상”
  • 천희철
  • 승인 2014.02.18 14:1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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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공사업법인 지난해 출범 600억매출...올 650억 목표

남원의 경쟁력은 농업에 있다, 라고 정책을 수립한 남원시가 농가소득을 향상시켜 잘사는 부자농촌을 만들기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남원시는 농산물공동브랜드 「춘향애인」개발과 함께 남원시조합공동사업법인을 설립해 농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농가소득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농산물 공동브랜드「춘향애인」을 집중 홍보한 결과 남원 농산물이 지니고 있는 맛과 친환경성 등 우수성이 널리 향상되었고,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이미지를 인식시켰다.
또, 2013년도 농산물 통합마케팅 첫해인 지난해 600억원의 매출을 올려 전국 지자체 1위라는 성과를 달성하기도 했다.
이러한 결과에 힘입어 남원시는 「춘향애인」의 적극적인 홍보와 농산물 통합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인프라 구축에 집중하기로 했다.
시에서는 인프라구축을 위해 생산자조직화와 통합마케팅활성화(교육비, 컨설팅비, 판촉홍보비)에 5억원, 상품화 기반구축(선별장)에 10억원, APC 시설지원사업(APC 시설 개수 및 확충)에 16억2천7백만원, 홍보 및 판촉지원으로 농산물공동브랜드 홍보 및 직거래활성화에 8천4백만원, 사이버장터운영에 2천만원 등 총 31억2천만원을 투자해 2014년 통합마케팅 매출을 650억원까지 올릴 계획이다.남원=천 희 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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