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2 17:47 (목)
롯데百, 3040 남성고객을 잡아라
상태바
롯데百, 3040 남성고객을 잡아라
  • 김승찬
  • 승인 2012.10.08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 전주점이 30~40대 남성고객 잡기에 나섰다.

 

8일 롯데백화점 전주점(점장 홍정화)에 따르면 올해 꾸준한 남성 상품군의 매출 실적과 함께 남성의 구매비중은 약 25~30%를 보이고 있어 남성고객만을 위한 전용 쇼핑매장을 구성했다.

 

남성고객에게 가장 인기있는 상품군은 캐주얼 의류와 화장품이다.

 

남성의류 중 가장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는 ‘지이크’와 ‘워모’이며 ‘커스텀멜로우’는 클래식과 모던함 컨셉으로 젊은층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화장품 브랜드는 비오템과 더페이스샵이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특정 상품군을 종합적으로 구성한 토탈편집샵을 운영해 남성고객들이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매장을 구성했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편집매장의 장점은 구매목적에 맞는 상품을 한 곳에서 비교하기 때문에 최적의 선택이 가능하는 점”이라며 “무엇보다 다양한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접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말했다.

 

김승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기미잡티레이저 대신 집에서 장희빈미안법으로 얼굴 잡티제거?
  • 군산 나포중 총동창회 화합 한마당 체육대회 성황
  • 대한행정사회, 유사직역 통폐합주장에 반박 성명 발표
  • 이수민, 군산새만금국제마라톤 여자부 풀코스 3연패 도전
  • 만원의 행복! 전북투어버스 타고 누려요
  • 메디트리, 관절 연골엔 MSM 비타민D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