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7:48 (금)
샤트렌, 이민정 주연 KBS2 TV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광고
상태바
샤트렌, 이민정 주연 KBS2 TV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광고
  • 이민영 기자
  • 승인 2020.06.05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6월 8일까지 중간 가상광고 인증 이벤트 진행, 의류 상품권 등 증정
샤트랜 중간 광고 모습(패셔그룹 형지 제공)
샤트랜 중간 광고 모습(패셔그룹 형지 제공)

모던 프렌치 여성복 ‘샤트렌’이 KBS2TV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중간 가상광고(PCM, Premium Commercial Messgae)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방송 프로그램의 1부와 2부 사이에 등장하는 중간광고는 주목도가 높아 브랜드 인지도를 올리는 주요한 수단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에 샤트렌은 지난 3월 첫 방영한 ‘한 번 다녀왔습니다’ 중간 가상광고를 집행중이다.

전속모델 이민정이 주연을 맡은 만큼 브랜드 인지도를 올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판단한 것이다.

광고1번지에 따르면 광고가 첫 노출된 지난 3월 주말, 브랜드 검색량이 평소보다 최대4배 가량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매 주말마다 검색량이 증가하는 형태를 보였다.(출처 : 네이버 데이터랩)

‘한 번 다녀왔습니다’ 1화를 기준으로 ‘샤트렌’의 가상광고는 전국 약 500만명의 시청자들에게 노출된 것으로 분석된다.

강종헌 패션그룹형지 홍보마케팅팀장은 “이민정과 샤트렌의 지속적인 브랜드 인지 효과가 샤트렌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3545 워킹우먼을 타겟으로 샤트렌의 프렌치 시크 컨셉을 알리는데 주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샤트렌은 6월 8일까지 공식인스타그램에서 ‘샤트렌 중간광고 시청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샤트렌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중간 가상광고 영상을 찍어 본인의 SNS에 업로드, 인증 댓글을 달면 된다. 총 30명을 선정해 샤트렌 의류 상품권, 커피 음료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서울 = 이민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2024 WYTF 전국유소년태권왕대회'서 실버태권도팀 활약
  • 군산 나포중 총동창회 화합 한마당 체육대회 성황
  • 기미잡티레이저 대신 집에서 장희빈미안법으로 얼굴 잡티제거?
  • 이수민, 군산새만금국제마라톤 여자부 풀코스 3연패 도전
  • 대한행정사회, 유사직역 통폐합주장에 반박 성명 발표
  • 맥주집창업 프랜차이즈 '치마이생', 체인점 창업비용 지원 프로모션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