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2 17:47 (목)
한화생명 유튜브에서 전문의료콘텐츠‘건강톡’운영
상태바
한화생명 유튜브에서 전문의료콘텐츠‘건강톡’운영
  • 이민영 기자
  • 승인 2019.04.10 2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대부터 시니어세대까지 공감할 수 있는 의료전문콘텐츠 제작
▲ 의료전문콘텐츠를 제작해 의학·건강 유튜브 채널 ‘건강톡’을 운영하는 한화생명(63빌딩)

한화생명이 의료전문콘텐츠를 제작해 의학·건강 유튜브 채널 ‘건강톡’을 운영한다. 이 ‘건강톡’은 4월부터 매월 4편씩 1년동안 총 48개의 의료전문콘텐츠를 제공한다. 20대부터 시니어세대까지 전 연령층이 공감할 수 있는 세대별 맞춤 영상을 제작한다.

한화생명 ‘건강톡’은 어려운 의학지식을 친숙하고 쉽게 전달하기 위해 전문의료인들과 협업한다. 의학전문기자 홍혜걸 박사, 가정의학과 전문의 여에스더 박사, 장진석 비뇨의학과 전문의등 대중들에게 친숙한 의료전문인과 협업해 의료전문콘텐츠를 제작한다.

먼저 2040세대가 공감하고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 시니어세대들을 겨냥한 맞춤형 콘텐츠도 운영한다.

한화생명 CPC전략실 황승준 사업본부장은 “유튜브 채널 ‘건강톡’ 운영을 통해 기존의 전통 미디어를 넘어 고객을 만나는 채널을 다변화 하여 고객에게 조금 더 가까이 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화생명 ‘건강톡’은 작년 9월부터 개설되어 6개월동안 시범적으로 운영해왔으며 올 4월부터 본격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한화생명 ‘건강톡’은 PC, 모바일로 이용이 가능하다. 유튜브(Youtube) 접속 후 ‘한화생명 건강톡’을 검색해 ‘한화생명 건강톡’ 아이콘을 클릭하면 모든 영상 콘텐츠 이용이 가능하다.

서울 / 이민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기미잡티레이저 대신 집에서 장희빈미안법으로 얼굴 잡티제거?
  • 군산 나포중 총동창회 화합 한마당 체육대회 성황
  • 대한행정사회, 유사직역 통폐합주장에 반박 성명 발표
  • 이수민, 군산새만금국제마라톤 여자부 풀코스 3연패 도전
  • 만원의 행복! 전북투어버스 타고 누려요
  • 메디트리, 관절 연골엔 MSM 비타민D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