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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전 전력서비스 개선 국민제안 공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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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전 전력서비스 개선 국민제안 공모
  • 신성용 기자
  • 승인 2014.03.18 18: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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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전이 전력서비스 분야 대국민 서비스 및 제도개선을 위해 오는 31일까지 국민제안 공모를 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국민제안 공모는 전력분야의 서비스를 국민의 눈높이에 맞추기 위한 것으로 소비자의 불편 해소를 위한 손톱 밑 가시 제거, 불공정하고 불합리한 업무개선을 위한 비정상의 정상화, 서민경제 활성화 및 국민 편익증대를 위한 따뜻한 한전 등 3개 분야이다.

한전 홈페이지(www.kepco.co.kr)나 한전 지사 및 검침 협력사를 통해 공모 양식에 전력서비스 개선 의견을 자유롭게 기술하면 된다. 대한민국 거주자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심사를 통해 최우수 제안자 1100만원, 우수 제안자 4명 각 30만원, 장려 제안자 10명 각 10만원을 시상하며 추첨을 통해 참가자 20명에게 온누리 상품권(3만원)을 지급한다.

한전은 국민제안 공모를 통해 종합적인 제도개선을 추진하고 전기공급약관 개정 시 공모 내용을 적극 반영하는 등 국민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소통해 국민의 불편을 최소화한다는 계획이다.

신성용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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