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티즌 대상 ‘내가 만드는 광고 카피’ 공모
오비맥주가‘카스 라이트’3000만병(330ml 병기준) 판매 돌파를 기념, 다음달 1일부터 한 달 동안 홈페이지(www.casslight.co.kr)를 통해 네티즌을 대상으로 광고카피 공모이벤트를 진행한다.
광고 카피 주제는 생활 속에서 카스 라이트가 필요한 순간으로, 현재 광고카피로 사용되고 있는“내 발이 배에 가려 안보이기 시작했을 때”와 같은 일상에서 누구나 한번쯤 다이어트를 고민해본 순간을 자신만의 톡톡 튀는 감성으로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에 당첨된 아이디어는 오는 10월초 카스 라이트 실제 광고 카피에 사용될 예정이며, 당첨자들에게는 자전거, Wii Fit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박용주기자
저작권자 © 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