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21:29 (화)
멀츠 에스테틱스, 한예슬과 함께한 TV 광고 론칭 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멀츠 에스테틱스, 한예슬과 함께한 TV 광고 론칭 기념 이벤트 실시
  • 길문정 기자
  • 승인 2021.10.01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7일~10월 31일, 론칭 기념 인스타그램 참여 이벤트
당첨자에게 애플워치, 샤넬 루쥬,커피 기프콘 등 경품 증정

멀츠 에스테틱스(대표 유수연, 이하 멀츠)가 한예슬과 함께 하는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 벨로테로® 광고 캠페인 TVC 론칭을 기념하여 지난 9월 27일부터 시작해 10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멀츠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광고 피드 속 영상에 등장하는 3가지 문구를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애플워치 SE(5명), 샤넬 루쥬 알뤼르 라끄(5명),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기프티콘(3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1월 5일 개별 고지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벨로테로®의 TVC는 한예슬을 주인공으로 ‘내게 맞는 필러, 벨로테로®’ 컨셉으로 제작되었으며, 10월 1일부터 케이블 및 종편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고 컨셉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대세인 최근 필러 시장의 트렌드에 맞춰 각자가 지닌 본연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발전시키자는 취지로 도출되었으며, 벨로테로 브랜드 뮤즈로서 한예슬은 당당하고 우아한 모습으로 벨로테로®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표현해냈다.

멀츠의 유수연 대표는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인 벨로테로®의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고, 자신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발견해 당당하고 자연스럽게 발전시키자는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최근에는 필러 업계에서 셀럽 모델을 기용하는 경우가 드물었기 때문에 이번을 계기로 벨로테로가 보다 소비자들에게 더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호감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멀츠의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인 벨로테로®는 높은 밀착력과 응집성으로 자연스러운 효과를 내며, 탄력성이 높아 관자나 바깥볼에 우수한 볼루마이징 효과를 나타낸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2024 WYTF 전국유소년태권왕대회'서 실버태권도팀 활약
  • 기미잡티레이저 대신 집에서 장희빈미안법으로 얼굴 잡티제거?
  • 군산 나포중 총동창회 화합 한마당 체육대회 성황
  • 대한행정사회, 유사직역 통폐합주장에 반박 성명 발표
  • 이수민, 군산새만금국제마라톤 여자부 풀코스 3연패 도전
  • ㈜제이케이코스메틱, 글로벌 B2B 플랫폼 알리바바닷컴과 글로벌 진출 협력계약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