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02:58 (금)
임실N치즈,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5년 연속 대상 선정 ‘금자탑’
상태바
임실N치즈,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5년 연속 대상 선정 ‘금자탑’
  • 문홍철 기자
  • 승인 2018.04.24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즈의 본고장 임실치즈 맛과 품질 입증...소비자가 사랑하는 파워브랜드 ‘자리매김’
 

치즈의 메카인 임실군의 대표 브랜드인 ‘임실N치즈’가 5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되는 금자탑을 쌓았다.

군은 24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개최된 ‘2018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시상식에서 ‘임실N치즈’가 소비자가 선택한 대한민국 파워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뤄냈다.

‘임실N치즈’가 5년 연속 수상한 ‘2018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시상식’은 동아닷컴, 한경닷컴, iMBC가 주최하고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선정위원회에서 주관했다. 국내 최고의 브랜드 시상식 선정은 엄격하고 공정한 조사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는 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고 브랜드 경쟁력을 정확히 파악해서 이루어진다.

‘임실N치즈’의 5년 연속 선정이라는 신기원을 위뤄낸 임실군의 치즈산업은 50여 낙농가, 4,000여두의 젖소에서 생산되는 원유를 기반으로 임실치즈농협을 비롯한 13개소의 목장형 유가공 업체에서 1등급의 신선한 원유를 활용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치즈와 유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임실치즈&식품연구소를 통해 엄격히 품질관리를 하고 신제품 개발에도 꾸준히 노력 해오고 있다.

특히, 군은 스위스 아펜젤을 모델로 조성되어 이국적 풍경이 펼쳐진 임실치즈테마파크와 6차 산업의 성공모델인 임실치즈마을은 유료 치즈체험관광객이 연간 30만명 이상 방문하는 관광지로 자리매김했다. 여기에 이를 토대로 한 임실N치즈를 전국적으로 알리는 데 혁혁한 공을 세우고 있는 임실N치즈축제는 해마다 관광객이 급증하면서 대한민국 유망축제로 선정되기도 했다.

심 민 군수는 “앞으로도 치즈 및 유제품의 생산기반시설과 판매망 확충 등을 토대로 임실N치즈의 안정적인 생산과 판매 확대를 통해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라는 명성을 확고히 다져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심 군수는 “임실N치즈가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는 성장 동력이 되도록 더욱 노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임실=문홍철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2024 WYTF 전국유소년태권왕대회'서 실버태권도팀 활약
  • 군산 나포중 총동창회 화합 한마당 체육대회 성황
  • 기미잡티레이저 대신 집에서 장희빈미안법으로 얼굴 잡티제거?
  • 이수민, 군산새만금국제마라톤 여자부 풀코스 3연패 도전
  • 대한행정사회, 유사직역 통폐합주장에 반박 성명 발표
  • 맥주집창업 프랜차이즈 '치마이생', 체인점 창업비용 지원 프로모션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