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1:28 (금)
우린 짝이야~
상태바
우린 짝이야~
  • 김민수
  • 승인 2006.04.19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플제품 인기

   -결혼-나들이철 맞아 의류부터 소품까지
  -품목 다양화 한달새 15~30% 매출신장



결혼시즌과 본격적인 나들이철이 겹치면서 다양한 커플상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일부 의류상품에만 국한되던 커플상품들이 최근 모자와 액세서리 등 품목이 다양해지고 있다. 

18일 도내 유통업계에 따르면 커플쇼핑 고객이 전월대비 20% 가량 늘어났으며 커플제품 매출도 15~30% 신장된 것으로 나타났다.

전주 롯데백화점의 경우 클라이드, MLB, TBJ, 폴햄 등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들의 커플룩 매출이 전월대비 20~30% 증가했으며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에게서 디자인과 색상이 같은 청바지와 티셔츠를 입는 ‘청 커플룩’ 패션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리복 등 스포츠웨어 매장도 트레이닝복을 운동과 산행뿐만 아니라 외출복으로도 이용하려는 커플들이 늘면서 매출이 18% 가량 늘었다. 

전주시 고사동 언더웨어전문점 헌트도 봄철 커플을 겨냥한 연두색 꽃무늬 커플속옷을 전시 중이며 이동통신업체들과 가전업계도 핸드폰, MP3 등의 커플제품을 출시해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커플제품을 찾는 고객의 연령도 다양해졌다”며 “젊은층은 캐주얼과 속옷류, 디지털기기를 선호하고 중·장년층은 스포츠웨어를 많이 찾는다”고 말했다.

김운협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2024 WYTF 전국유소년태권왕대회'서 실버태권도팀 활약
  • 군산 나포중 총동창회 화합 한마당 체육대회 성황
  • 기미잡티레이저 대신 집에서 장희빈미안법으로 얼굴 잡티제거?
  • 이수민, 군산새만금국제마라톤 여자부 풀코스 3연패 도전
  • 대한행정사회, 유사직역 통폐합주장에 반박 성명 발표
  • 맥주집창업 프랜차이즈 '치마이생', 체인점 창업비용 지원 프로모션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