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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이 행복한 교육청 실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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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이 행복한 교육청 실현
  • 소장환
  • 승인 2006.08.01 19:41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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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정된 교육행정서비스헌장 선포식

전북교육청이 ‘고객이 행복한 교육청’을 향한 교육행정서비스헌장을 새롭게 개정했다.
1일 전북교육청은 새로 개정한 교육행정서비스헌장을 대내외적으로 알리기 위한 선포식을 가졌다.

새로 개정된 교육행정서비스헌장에는 민원인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 주차공간확보와 고객의 의견접수 방법 및 서비스 제공내용 등을 구체적 명시하고, 불필요한 어구를 삭제했다.

또한 부서별로 서비스 이행기준을 보완해 78개 항목을 102개 항목으로 늘렸으며, 인터넷을 통한 서비스에서도 홈페이지 바로가기와 담당부서, 전화번호, 팩스번호 등을 삽입해 민원인이 쉽고 빠르게 필요한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개선했다.

아울러 전북교육청은 민원인들에게 제공한 서비스에 대해 매년 평가를 받고 그 결과를 공개하겠다는 약속도 교육행정서비스헌장 전문에 명확하게 밝혔다.

최규호 교육감도 이날 선포식에서 “교육청 직원 모두가 전북교육청 대표임을 명심하고,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고객이 행복한 교육청’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소장환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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