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1:28 (금)
전북병무청, 병무민원 ‘일일 모니터링제’실시
상태바
전북병무청, 병무민원 ‘일일 모니터링제’실시
  • 고영승 기자
  • 승인 2017.07.22 2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병무청(청장 김용학)은 고품질의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일환으로 병무민원 일일 모니터링제를 실시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일일 모니터링제는 병무민원서비스를 이용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민원처리 과정에서 느낀 불편 또는 불만사항에 대해 적극적으로 의견을 수렴하여 제도개선 과제를 발굴하는 등 더 나은 병무민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에 전북병무청에서는 인터넷·전화·방문 등 민원서류 출원자 중 1일 약 20여 명의 대상자를 선정해, 전화로 민원 만족도를 조사하고 고객의 불편·불만 사항을 모니터링하고 있다.
 
또한, 모니터링 과정에서 파악된 고객이 궁금해하는 사항에 대해서는 소관부서 담당자가 직접 Call-Back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김용학 청장은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민원 불편사항을 적극적으로 개선하여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명품 병무청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고영승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2024 WYTF 전국유소년태권왕대회'서 실버태권도팀 활약
  • 군산 나포중 총동창회 화합 한마당 체육대회 성황
  • 기미잡티레이저 대신 집에서 장희빈미안법으로 얼굴 잡티제거?
  • 이수민, 군산새만금국제마라톤 여자부 풀코스 3연패 도전
  • 대한행정사회, 유사직역 통폐합주장에 반박 성명 발표
  • 맥주집창업 프랜차이즈 '치마이생', 체인점 창업비용 지원 프로모션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