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지역 상수도 이용고객 740명을 대상으로 상수도공기업 경영개선을 위한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한 결과, 전년대비 2.5%p 상승한 것으로 조사됐다.
이번 조사는 지난해 12월부터 올 1월까지 전국적으로 상수도 이용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시행하고 있는 지방공기업평가원의 PSI 모델을 적용해 펼쳐졌다.
서비스 환경(수압 및 수도관 관리), 서비스 과정(검침 및 직원 친절도), 서비스 결과(검침 신뢰도, 민원 해소), 사회적 만족도 및 전반적 만족도 등 5개 분야 12개 항목으로 이뤄졌다.
자체조사 결과 5개 분야 전 항목에서 만족도가 각각 전년보다 1~3.7%p 향상됐고, 종합 만족도는 전년대비 2.5%p 상승한 93.6%로 나타났다.
군산=김종준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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