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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체국 고객만족도 16년 연속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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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체국 고객만족도 16년 연속 1위
  • 서복원 기자
  • 승인 2014.10.09 17: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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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지방우정청(청장 김선옥)은 우정사업본부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실시한 한국산업 고개만족도(KCSI) 조사에서 공공서비스 부문 16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8일 밝혔다.

전북지방우정청은 우체국의 우정IT 활용 우편물류시스템(PostNet), 스마트폰 이용 우편물 소통상황 알림 시스템 등 고객 편의를 위한 디지털 서비스 안착, ‘365 봉사단행복배달 빨간 자전거등 사회봉사활동이 고객들의 호응을 얻은 것으로 분석했다.

김선옥 청장은 고객의 사랑과 신뢰에 더 큰 믿음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복원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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