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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어촌공사 동진지사 업무보고 통해 고객중심 밀착경영 펼칠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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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어촌공사 동진지사 업무보고 통해 고객중심 밀착경영 펼칠 예정
  • 임재영
  • 승인 2014.02.05 1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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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어촌공사 동진지사(지사장 김상무)는 2014년 공사 직제변경에 따른 지사 자체 업무보고를 5일과 6일 2일간 실시하고, 갑오년 한해를 농업인들에게 만족을 주고 찾아가는 현장 중심서비스로 고객중심의 밀착경영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동진지사는 각 부별 업무보고를 통해 ‘올해의 경영여건의 다각화를 통한 경영변화에 대응한 신규사업수주 및 예산확보를 통한 경영활로를 모색하는 등 조직문화의 화합과 신뢰를 제고시키고, 고객만족이 아닌 고객감동으로 의식을 전환해 보다 더 과학적인 물관리와 안전영농실현을 통한 대농업인 서비스 향상과 친환경적인 사업추진으로 생태계 보전 및 품질의 차별화를 통한 공기업 이미지를 확산한다는 부분’과 ‘각종 사업을 통한 농업생산기반정비사업의 완벽한 사업시행 및 철저한 마무리로 영농편익에 기여 한다’ 은 계획을 수립했다는 것.

또한 지사는 2014년 농업용수 관리구역에 따른 농업용수 이용자를 예측한 결과 수혜 농가수 2만178명으로 집계됐으며, 급수면적은 2만464ha로 파악돼 쌀시장 개방에 따른 어려운 농정여건에서도 농업에 종사하는 농업인들에게 최고의 편익을 제공해 농업에 종사 할 수 있도록 방침을 수립했다고 밝혔다./김제=임재영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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