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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GM(주), ‘고객의 소리 전문 상담팀’ 발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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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GM(주), ‘고객의 소리 전문 상담팀’ 발족
  • 신수철
  • 승인 2011.03.10 10: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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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의 고객 서비스 제공으로 기대치 부응

한국GM(주)가 최근 ‘고객의 소리 전문 상담팀’을 공식 발족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이는 쉐보레 브랜드의 국내 시장 도입에 발 맞춰 새롭게 선보인 쉐보레 올란도, 아베오, 카마로와 향후 출시될 쉐보레 신차들의 품질 확보,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서다.

이 상담팀은 사장 직속 조직으로 연구소, 파워트레인, 품질, 영업, 마케팅, A/S 등 회사 내 각 분야의 전문가 14명으로 구성돼 있다. 

이 팀은 가감 없이 올라오는 고객의 요구에 대해 분야별 전문가와 관련 팀이 동시실무 참여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게 되며, 신속성과 전문성을 대폭 강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

아카몬 사장은 “상담팀 도입 결정은 올해 출시되는 8개 신제품의 초기 품질을 확보함과 동시에 고객들에게 쉐보레 브랜드에 대한 확실한 믿음과 신뢰를 전달하기 위해 본격 운영한다”고 밝혔다. 

군산=김종준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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