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너지아이앤티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메디트리에서 관절과 연골 건강,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를 위한 ‘관절 연골엔 MSM 비타민D’를 출시했다.
‘관절 연골엔 MSM 비타민D’는 순도 99.9%의 미국산 MSM을 담았다. MSM(엠에스엠)은 관절과 연골 등의 구성성분으로 인체의 정상적인 결합 조직을 형성하는데 사용된다고 알려져 있다. 식약처로부터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다. 기능성 원료인 MSM은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통해 ▲관절통증 감소 ▲관절 물리적 기능개선 ▲삶의 질 개선 ▲관절 뻣뻣함 감소 4가지 지표의 개선을 확인했다.
관절과 연골은 노화와 함께 자연스레 퇴화하고 일상 생활 속 움직임의 폭을 줄여 놓는다. 또한 손상된 연골은 복구되지 않아 미리 관리할 필요가 있다.
또한, DSM社 스위스산 비타민D를 엄선해 1일 영양성분기준치 대비 100%를 충족시켰다. 비타민D는 비타민D2와 D3가 있는데, 햇빛이 피부에 닿을 때 자연 생성되는 비타민D3 형태의 원료를 사용해 체내 활성이 높고 흡수가 용이하다.
우리 몸에서 다양한 역할을 하는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D는 야외 활동이 적거나 불균형한 식품 섭취, 자외선 차단제 사용으로 충분히 섭취되지 않고 있는 영양소 중 하나다. 특히 여성의 비타민D 결핍은 남성에 비해 3.5배, 우리나라 초등학생 대부분이 혈중 비타민D가 부족한 것으로 조사되고 있다.
‘관절 연골엔 MSM 비타민D’는 관절 건강, 연골 건강,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 뼈의 형성과 유지, 칼슘과 인의 흡수까지 5중 복합 포뮬러로 하루 2알로 간편하게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다. 특히 식약처로부터 안전성과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일일 섭취량을 고려하여 만들어졌다. 해외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구매한 건강기능식품은 성분과 함량에 대해 안전성과 기능성을 보장받을 수 없기 때문에, 꼭 건강기능식품 마크를 확인하는 것이 좋다.
태국산 글루코사민, 호주산 상어연골, 인도산 보스웰리아, 뉴질랜드 초록입홍합, 영국산 해조칼슘, 미국산 우슬이 부원료로 함유되어 있다. 또한 중국, 일본산 원료는 배제했다. 온도, 습도, 빛 등 외부 환경의 영향을 받지 않도록 위생적이고 간편한 PTP 개별포장방식을 적용해 마지막 한 알까지 안전하고 휴대가 용이하다.
메디트리 관계자는 “관절에 무리가 오기 쉬운 중장년, 육아 및 가사노동에 시달리는 주부, 손목이나 손가락 관절사용이 많은 직장인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라며, “골다공증 발생 위험이 염려되는 갱년기 여성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는 3040세대들도 미리 섭취하는 것을 권한다”고 밝혔다.
‘관절 연골엔 MSM 비타민D’은 메디트리 공식 온라인쇼핑몰인 ‘메디트리몰’(www.meditree.kr)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메디트리는 ‘건강기능식품의 본질 그대로’라는 슬로건 아래 안전하고 합리적인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는 ㈜씨너지아이앤티의 대표브랜드로 약 30여종의 건강기능식품을 보유하고 있다.
관절, 연골, 골다공증발생 위험감소 등 5중 케어
저작권자 © 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