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2 17:47 (목)
“목소리로 전하는 고객만족 실천”
상태바
“목소리로 전하는 고객만족 실천”
  • 김진엽
  • 승인 2012.03.07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어촌公 정읍, 교보생명 CS 컨설턴트 초청 친절교육

한국농어촌공사 정읍지사(지사장 신태호)가 지난 6일 직원들의 고객만족도 역량강화를 위해 교보생명 다윈서비스센터 이미경 CS 컨설턴트를 초청,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이미경 컨설턴트는 ‘목소리로 전하는 고객만족 실천’ 주제 특강을 통해 “항상 상대에 기쁨을 주고 또한 내게도 기쁨이 생긴다는 마음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응대해야 고객감동 경영이 실현된다”고 밝혔다.

특히 이날 지사 직원들은 직접 고객과 통화한 녹취를 들어보며 상황별 대응요령 숙지 및 생기 있고 밝은 목소리로 전화서비스 품질개선을 통해 고객만족도 향상에 중점을 둔 실습위주의 교육이 진행됐다.

한편 신태호 지사장은 “출근 및 중식시간 외 불필요한 민원인 접촉이나 불요불급한 출장자제 등 직원 스스로 확고한 의지를 갖고 불미스러운 일이 없도록 해야 한다”고 강조하고, 4.11총선을 앞둔 공직기강 확립 및 선거 부당개입, 선거캠프 가담, 특정후보를 지지하는 행위 등 정치적 중립의무를 훼손하는 일이 없도록 할 것을 당부했다. 정읍=김진엽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기미잡티레이저 대신 집에서 장희빈미안법으로 얼굴 잡티제거?
  • 군산 나포중 총동창회 화합 한마당 체육대회 성황
  • 대한행정사회, 유사직역 통폐합주장에 반박 성명 발표
  • 이수민, 군산새만금국제마라톤 여자부 풀코스 3연패 도전
  • 만원의 행복! 전북투어버스 타고 누려요
  • 메디트리, 관절 연골엔 MSM 비타민D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