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으로 커피 소비가 급증하는 요즘, 특히 한국에서는 누구나 하루에 평균 367잔의 커피를 즐기는 새로운 시대가 도래하고 있다. 이로써 커피는 더 이상 단순한 음료가 아니라, 각자의 취향과 선호도에 맞춰 다양한 스타일로 즐기는 문화가 형성되고 있다.
커피 소비자들은 일상 속에서 커피를 더 깊게 즐기고자 하며, 어디서든 얻을 수 있는 음료가 아닌 특별한 경험을 추구하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나이스카페인은 고퀠리티 커피를 5가지 다양한 블랜딩으로 제공한다. 다크 블랜딩, 선셋 블랜딩, 게이샤 블랜딩, 저탄소 블랜딩, 디카페인 블랜딩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풍부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우유와 시럽의 다양한 선택과 조합을 통해 개인 취향에 맞는 시그니처 음료를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나이스카페인 클럽은 더 많은 이들에게 다양하고 특별한 커피 경험을 제공하며 한국의 커피 산업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나이스카페인클럽 관계자는 "나이스카페인클럽은 '커스터마이징' 커피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커피는 더 이상 단순한 음료가 아니라 개인의 취향과 스타일을 반영하는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최근까지 주로 20~30대 고객층을 중심으로 한 오피스 상권에 입점하여 시장 검증을 거쳤고, 이를 토대로 2024년에는 전국적인 규모의 가맹사업으로 확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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