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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폐의 인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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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폐의 인물
  • 전민일보
  • 승인 2021.04.02 09:30
  • 댓글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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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진한 2021-04-03 12:03:21
Royal성균관대(조선.대한제국 유일무이 최고교육기관 성균관승계,한국 最古.最高대).Royal서강대(세계사반영,교황윤허,성대다음예우)는 일류,명문.주권,자격,학벌없이 대중언론항거해온 패전국奴隸.賤民불교Monkey서울대.주권,자격,학벌없는 서울대.추종세력 지속청산!

http://blog.daum.net/macmaca/733

http://blog.daum.net/macmaca/2967

윤진한 2021-04-03 12:01:08
하여 루머수준으로 유교에 도전하는것.미군정때,조선성명복구령으로 전국민이 조선국교 유교의 한문성명.본관을 의무등록하는 행정법.관습법상 유교국임은 변치않으며 5,000만이 유교도.
@인도에서 불교도는,불가촉賤民.조계종승려賤民한국과비슷.강점기 하느님에 덤비며(창조신내리까는 부처처럼)유교부정,불교Monkey일본.하느님보다높다는 성씨없는 일본점쇠賤民.후발천황(점쇠가 돌쇠賤民.불교Monkey서울대 전신 경성제대설립)옹립.한국은 세계종교유교국.수천년 유교,하느님,조상신,공자 숭배.해방후 조선성명복구령 전국민이 행정법.관습법상 유교국복귀. 동아시아(중국,한국,베트남,몽고) 세계종교국중 하나인 한국이 불교Monkey 일본강점기로 대중언론등에서 유교가 왜곡되고있음.http://blog.daum.net/macmaca/3131

윤진한 2021-04-03 11:57:02
베트남은 국자감이 있었습니다. 베트남 화폐에 국자감이 새겨진건, 한국화폐의 유교적 표상인 세종대왕, 퇴계 이황, 율곡 이이, 신사임당, 거북선처럼 오랜 유교문화 영향입니다. 몽고는 차강사르라는 음력설에 24절기 유교문화가 수천년 유교문화의 전통을 나타냅니다.@일제강점기 강제포교된 일본 신도(불교), 불교, 기독교는 주권없음. 강점기에 피어난 신흥종교인 원불교등도 주권없음.

주권없는 패전국잔재 奴隸.賤民이자, 하느님.창조신을 부정하는 Chimpanzee계열 불교일본서울대Monkey와 추종세력들이 학교교육 세계사의 동아시아 세계종교 유교,윤리의 종교교육 유교, 국사등과 달리, 일본강점기때 일본이 유교를 종교아닌 사회규범으로 했으니까, 유교가 종교아니라고 최근 다시 왜곡하는데,이는 일제잔재 대중언론에 포진하

윤진한 2021-04-03 11:55:01

개설되었으며 지방에도 향시(鄕市)가 있어, 교환경제가 이루어졌고, 교환의 매개물, 즉 물품화폐로서 생활필수품인 쌀 ·포백(布帛)이 주로 사용되었다. 당시 중국으로부터 수입된 중국의 화폐는 있었으나 유통되지는 않았고, 주로 중국과의 무역에서 결제수단으로 사용되었다. 신라에서 금은(金銀)으로 전(錢)을 삼았다는 기록이 있는데, 칭량화폐(稱量貨幣)의 형태로 쓰이고 있었던 것 같다.

동아시아 유교국가들(중국,한국,베트남,몽고)은 수천년 전통의 유교와, 유교대학(태학.국자감.중국 국자감에서 이어진 베이징대)을 중심으로 漢字의 영향을 받으며 하느님(天)과 神明, 공자님을 숭배해 왔습니다. 한국은 고구려 태학.백제 오경박사, 통일신라 국학, 고려 국자감, 조선 성균관(해방후에 성균관대로 정통승계)이 있었고, 베트남

윤진한 2021-04-03 11:53:53

인쇄한 것이나 금지나 은지를 붙인 것, 또는 지폐를 모방한 것 등이 있다. 청명절, 중원절 등의 사자의 제사나 귀신에게 기원할 때에 이를 태운다. 연기가 되어서 명계에 이른다고 믿었다. 고대에는 사자의 관에 진짜 화폐(종이의 보급 후에는 지전)를 넣어서 묻었는데, 이런 명기(부장품)로서의 이용방법과는 별도로, 중세부터 종이돈을 태워서 명계에 이르게 하려는 방법이 행하여지고 있다.

중국 은나라시대에 유래를 둔 청명절은 신라시대에 한식으로 전해져 지금도 청명대신 한국은 한식때 조상에 제사하는 풍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식적으로 국가에서 인정하는 한국 신라시대 화폐역사는 두산백과에 의하면 이렇습니다.삼국시대인 490년(신라 소지왕 2)에 서울인 경주에 상설시장(常設市場)인 경시(京市)가 처음으로 개설되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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