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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X 고충처리 우수공로 국민신문고 대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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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X 고충처리 우수공로 국민신문고 대상 수상
  • 신성용 기자
  • 승인 2014.02.28 17: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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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X공사가 정부로부터 국민권익보호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국민신문고 대상을 받았다.
27일 LX지적공사(사장 김영표)는 이날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2회 국민권익의 날’ 기념식에서 이성보 국민권익위원회 위원장으로부터 국민권익보호와 고충민원 처리 대국민서비스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민신문고 대상(옴부즈만부문) 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
LX공사의 이번 수상은 ▲매년 고객 사후 만족도 조사 실시 ▲LX청렴시민감사관제도 도입 고충민원 처리 외부 전문가 활용 ▲고충민원 고객관계 관리시스템(CRM) 관리 등 대국민 서비스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점이 높이 평가됐다.
김영표 사장은 “LX공사는 지적측량 전문 공공기관으로서 대국민 서비스를 최고의 가치로 두고 전 직원이 업무에 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국민에게 감동을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신성용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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