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은 예수병원, 치료받고싶은 예수병원' 캠페인 전개
-5월부터 첫 환자들을 위한 창구 운영
-실효성 위해 동행도우미 활동 병행
-5월부터 첫 환자들을 위한 창구 운영
-실효성 위해 동행도우미 활동 병행
전주예수병원이 첫 내원한 환자들과 보호자들의 서비스 활동 강화하고자 가치(가고싶은 예수병원, 치료받고싶은 예수병원)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종합병원에 처음 방문하는 환자들은 접수부터 진료, 검사, 수납까지의 과정이 낯설고, 진료실 및 검사실 위치 등이 익숙하지 않아 병원 이용이 쉽지 않다.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예수병원은 5월부터 첫 내원하는 환자들을 위한 창구를 신설해 접수부터 상담, 수납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실효성 제고를 위해 동행도우미를 운영, 환자들의 안내를 적극 도울 예정이다.
김철승 병원장은 “전 직원이 함께하는 ‘가고싶은 예수병원, 치료받고싶은 예수병원’ 캠페인을 통해 진정한 고객 중심 병원으로 발돋음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전광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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