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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읍우체국, 고객만족경영 ‘우수국’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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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읍우체국, 고객만족경영 ‘우수국’ 선정
  • 김진엽
  • 승인 2012.02.19 15: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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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정사업본부 주관 고객 친절도 높은 점수 지경부장관 표창

정읍우체국(국장 강종천)이 2011년도 고객만족경영 우수국으로 선정돼 지식경제부장관 표창을 받게 됐다.

정읍우체국은 지난 16일 우정사업본부가 전국 우체국을 대상으로 지난 한해 동안의 우정서비스 만족도와 콜센터VOC 민원처리 등 5개 지표 고객만족경영평가 발표 결과 특히 우체국 이용고객 대상 친절도 평가(PCSI)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이같은 영예를 안은 것,

이와 관련 강종천 국장은 “정읍지역 주민의 큰 성원 덕분에 좋은 성과를 거뒀다”며 “앞으로 더욱 친절한 우정서비스와 신뢰받는 고객감동경영으로 지역주민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정읍우체국은 지난해 우체국 갤러리와 고객쉼터를 새롭게 정비하고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왔으며, 신뢰받는 집배서비스 제공을 통해 2년 연속 우편소통품질경영 최우수국을 달성하는 등 우정서비스 품질 향상에도 앞장서 왔다. 정읍=김진엽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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