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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농어촌공사 남원지사 지역주민 찾아 사업홍보 및 애로사항 청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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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농어촌공사 남원지사 지역주민 찾아 사업홍보 및 애로사항 청취
  • 천희철
  • 승인 2012.02.16 12:21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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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농촌공사 남원지사(지사장 장영우)는 15일 남원시 운봉읍 행정리 마을회관을 찾아 직원 5명과 마을주민 30여명 등이 참석한 가운데 『찾아가는 고객센터』를 운영했다.
 『찾아가는 고객센터』는 한국농어촌공사 박재순사장님의 경영철학인 감성경영의 일환으로 고객감동을 실천하기 위한 것으로, 농한기 마을회관에 모인 지역주민을 직접 찾아가 한국농어촌공사가 시행중인 사업에 대해 설명하고 지역주민의 애로사항을 청취해 경영에 반영코자하는 취지다.
 이날 한국농어촌공사 직원은 마을주민에게 농지은행사업에 관해 지원자격, 지원금 등 사업참여를 돕기 위한 자세한 설명을 했고, 경제가 어려워서 인지 참석한 마을주민은 농지은행사업 중 특히 농지연금과 경영이양직불사업에 많은 관심을 보였으며, 자신들의 참여조건을 꼼꼼하게 물어오는 등 적극적인 관심을 보였다.
 장영우 남원지사장은 “오늘을 기점으로 찾아가는 고객센터를 연중 운영하여 현장의 목소리를 적극 청취하고, 지사 경영에 반영하여 고객감동을 실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으며, 서명석 행정리 마을이장은 “농어촌공사 직원이 직접 찾아와 우리 마을주민들에게 유용한 정보도 주고 우리의 목소리에도 귀 기울여 주니 고맙다.”고 하며 “이런 좋은 기회를 자주 만들어 달라.”고 했다./남원=천 희 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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