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29 00:48 (수)
술집창업 브랜드 ‘포차천국’ 신철원점 가맹계약체결… 300호점 임박
상태바
술집창업 브랜드 ‘포차천국’ 신철원점 가맹계약체결… 300호점 임박
  • 길문정 기자
  • 승인 2023.03.28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술집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포차천국’ 매장 내부 이미지

술집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포차천국’이 신철원점 가맹계약을 체결하며 295호점을 돌파하였다고 밝혔다.

포차천국은 ‘밥도먹고 술도먹고’ 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식사부터 주류까지 한 자리에서 합리적인 외식 문화를 즐기도록 만들었으며 브랜드 특성상 소도시 동네상권에서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하며 3월달에만 6개 가맹점 계약을 체결하며 295호점을 돌파하였다.

포차천국은 간편 원팩 조리시스템으로 초보창업자도 손쉬운 운영이 가능하며 전문 R&D센터에서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창업을 준비하는 점주들을 돕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포차천국은 창업을 준비하는 신규 창업자뿐만 아니라 업종변경을 고려 중인 자영업자들에게 기존에 사용하던 인테리어, 주방 및 집기류를 재활용해 포차천국만의 특색과 콘셉트를 살려서 합리적인 비용으로 업종변경을 할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 중에 있다.

포차천국 관계자는 “포차천국이 롱런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오픈 전 철저한 상권분석부터 체계적인 운영관리시스템, 공격적인 마케팅 등으로 가맹점의 빠른 정착을 돕고 있으며 이는 300호점 임박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창업자 모두에게 사랑받는 주점 프랜차이즈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포차천국은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를 수상하며 2023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와 함께 소비자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춘향제 12년째 전두지휘...한복의 美, 세계에 알릴것
  • 전주한옥마을 2000만 관광객 유치 및 세계평화 염원 퍼레이드
  • 서울공항 봉인 해제에 일대 부동산 들썩… 최대 수혜단지 ‘판교밸리 제일풍경채’ 눈길
  • 화려한 축제의 이면... 실종된 시민의식
  • 전주 에코시티 세병공원에 '낭만고양이'…체리필터 공연
  • 전북종교인연합, 내장사에서 정기회 가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