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17 13:00 (금)
한전 진안지사 찾아가는 고객센터 운영
상태바
한전 진안지사 찾아가는 고객센터 운영
  • 신성용 기자
  • 승인 2015.05.03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전 진안지사(지사장 안수홍)는 지난달 30‘41회 안천면민의 날과 이달 1‘15회 진안읍민의 날행사장에서 찾아가는 고객센터를 설치하고 자전거 발전 체험, 감전 체험, 누전차단기 작동 요령 등 전기와 관련된 다양한 체험활동을 제공했다.

또 행사에 참여한 군민들에게 사탕과 물티슈 등 행사용품을 나눠주고 정전 시 응급조치 요령을 담은 가정 비치용 팸플릿을 배부하고 정보가 부족한 어르신을 대상으로 다양한 전기요금 할인제도와 신청방법, 각종 전기안전 정보 등을 안내했다.

안수홍 지사장은 찾아가는 고객센터를 지속적으로 병행함으로써 할인 제도를 모르고 혜택을 받지 못하는 고객들이 발생하지 않도록 고객안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신성용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서울공항 봉인 해제에 일대 부동산 들썩… 최대 수혜단지 ‘판교밸리 제일풍경채’ 눈길
  • 화려한 축제의 이면... 실종된 시민의식
  • 군산 나포중 총동창회 화합 한마당 체육대회 성황
  • 대한행정사회, 유사직역 통폐합주장에 반박 성명 발표
  • 춘향제 12년째 전두지휘...한복의 美, 세계에 알릴것
  • 삼대가 함께 떠나고 싶다면, 푸꾸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