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보건의료원(원장 홍기방)은 지난달 30일 보건의료원 1층 대회의실에서 홍기방 원장을 비롯한 보건의료원 전 직원과 읍?면사무소 민원담당자, 민원봉사과 민원담당자 등 약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친절마인드 향상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친절교육은 고객만족 패러다임 변화의 이해와 밝은 표정 만들기, 이미지 메이킹 등에 대해 삼성생명 CS센터 정문희 강사를 통해 직원들의 의식 혁신과 친절 마인드 정립 등을 위해 실시됐다.
친절한 이미지로 지역 주민에게 한발 더 다가가기 위해 마련된 이날 친절교육을 통해 보건의료원(지소, 진료소)은 찾는 민원인 및 환자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친절봉사로 갈수록 다양해지는 군민의 욕구에 맞춰 친절로 거듭난다는 방침이다.
홍기방 원장은 “보건의료원은 직접적인 대민서비스를 제공하는 의료기관으로써 친절도는 기관의 이미지 쇄신에도 큰 영향을 미치게 된다”고 밝혔다.
이어 홍 원장은 “일회성의 형식적인 친절교육이 아닌 정기적인 교육을 통해 성숙된 친절문화 정착을 앞당겨 의료원의 새로운 친절 서비스 문화를 만들어나갈 것” 이라고 덧붙였다./임실=문홍철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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