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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편서비스 고객만족도 평가 9년 연속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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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편서비스 고객만족도 평가 9년 연속 1위
  • 전민일보
  • 승인 2010.03.23 21: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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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정사업본부가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공공서비스와 택배부문에서 1위를 차지해 2관왕에 올랐다.
23일 전북체신청(청장 권문홍)에 따르면 한국생산성본부가 실시한 국가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우편서비스가 9년 연속 1위를, 우체국택배가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사업특성상 정부기관이면서 금융, 택배 등 민간기업과 경쟁 속‘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감동경영 노력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풀이된다.
권문홍 전북청장“국민과 함께하기 위한 우체국의 다양한 노력으로 고객만족도 1위의 영광을 차지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고품질의 우편서비스 제공과 고객감동경영을 꾸준히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박용주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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